스타일

클라란스 | 전문가가 들려주는 뷰티 이야기

파리 여성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클라란스에서는 누구보다 앞서 천연 원료와 첨단 기술을 선보이며 겨울 피부 고민을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받아 적을 준비되셨나요?

프렌치 뷰티 비법에서 아름다운 피부는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클라란스는 천연 식물 농축액과 혁신적인 포뮬러를 통해 파리 여성의 메이크업 파우치 속 필수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1954년 자크 쿠르탱-클라란스가 파리에서 문을 연 이 브랜드는 누구보다도 빠르게 웰빙과 행복이 아름다움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요소임을 믿었기에 곧 커다란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성공을 거둔 포뮬러 중 하나는 스파와 같은 효과를 내는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고객이 사용하는 모든 크림, 세럼, 오일의 효과를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클라란스와 함께 그 비법을 알아보았습니다...

01

제품에 체온의 온기를 전하세요

세럼이나 크림을 소량 덜어낸 후 손바닥에서 3초 정도 데워 피부 온도로 맞추면 빠른 흡수에 도움이 됩니다. 오일 제품의 경우 사용하기 전에 손바닥에서 크림과 함께 섞어주세요.

02

피부를 톡톡 두드리세요

손의 자연스러운 무게를 사용하여 제품을 흡수시킵니다. 목과 상체 부분에도 함께 사용해주세요. 로션을 문지르지 말고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 늘어짐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03

눌러주세요

클라란스의 압박 요법은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얼굴에 광채를 더하고 피부의 탄력을 유지합니다. 볼과 이마를 세 번 누르고, 목과 상체 부분을 다섯 번 눌러주세요.

클라란스의 인터내셔널 트레이닝 매니저인 드니스 바르트는 적당한 속도로 압박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아침에는 하루를 시작하는 의미로 빠르게 압박하고, 저녁에는 침대에 들기 전 수면을 촉진하기 위해 천천히 압박해주세요."

The Bicester Village Shopping Collection(비스터 빌리지 쇼핑 컬렉션)에서 클라란스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