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good

It takes a Village | Supporting Women & Children's Charitable Organisations

Our family of partner charitable organisations are proof that when you raise a woman, you raise a nation.

아이를 키우는 데는 온 마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변화를 이끌기 위해선 그 마을이 변해야 합니다.

The Bicester Collection은 DO GOOD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과 아동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사명을 통해 하나가 된 10여 곳의 자선 조직 네트워크와 협력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알립니다. 여기에는 아동과 젊은이가 그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다섯 곳의 자선 단체가 포함됩니다.

아일랜드의 배러츠타운 캠프Barretstown 및 프랑스의 렌볼L’ENVOL 캠프는 중증 질환을 가진 아동과 그 가족들이 질병으로 인해 가해지는 제한을 넘어 삶의 모든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 세계적 커뮤니티의 일부입니다. 이 네트워크의 철학에 영감을 주었으며 배우이자 자선가였던 고(故) 폴 뉴먼 선생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세상에 원래 아픈 아이들이란 없습니다. 어쩌다 아프게 된 아이들만 있을 뿐이죠.”

Barretstown

마법을 현실로 만드는 메이크어위시Make-A-Wish 재단에서는 가장 필요한 순간에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재단에서는 폴 뉴먼 선생과 마찬가지로 아동들의 삶이 질병과 병원, 진단으로 점철되어선 안 되고 경이, 기쁨, 희망으로 가득차야 한다고 믿습니다.

Into University

교육 접근성 자선 단체인 IntoUniversity에서는 영국 젊은이들의 사회적 이동성, 교육 및 기타 불평등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지 학습 센터 및 학교 밖(out-of-school)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42,000여 명의 학생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중 대부분은 가족 내 첫 대학 입학생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의 교육 부문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Adream에서는 농촌 및 도심의 취약 계층 아동에게 자의식 및 자신감을 심어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비영리 조직은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 및 대화형 교실 경험을 통해 중국 아동들이 잠재력 가득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L'Envol

여성을 위한 힘

사람들은 성공한 여성이란 자신에게 던져진 벽돌을 이용해 굳건한 기반을 쌓은 사람이라고들 말합니다. 회복력을 가진 여성들은 적절한 지원과 자원 이용이 가능할 때 역경을 기회로 바꿀 수 있음을 거듭 증명하고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으로 구축되었으며 리더십 인재 육성에 집중하며 지역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The Bicester Collection에서는 당사 철학에 걸맞은 조직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여성과 국가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는 다섯 곳의 '자선적 기업 활동(philanthrepreneurial)' 조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mart Works

Women for Women International에서는 분쟁과 전쟁으로 고통받은 지역에서 여성 생존자들이 여성 공동체의 힘을 활용하는 동시에 성공적인 기업가가 될 수 있도록 1년간의 기술 및 자원 습득 교육 프로그램에 등록시켜 자신의 삶을 다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World Connect 또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할 잠재력을 가진 프로젝트는 지역사회에서 시행하는 것이 아닌, 그 안에서 형성되는 것이라 믿습니다. 이 비정부 조직은 전 세계에서 자원이 부족한 지역 사회 내 여성과 아동을 위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지원하며 직면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현지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harity: water는 매일 3시간 이상 물을 구하러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함으로써 전 세계 어머니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물은 자녀의 생명도 구하며, 아이들이 학교에서 보낼 시간을 벌어줍니다.

Brides Do Good

이 세상은 모든 소녀가 어린 시절을 누릴 수 있는 곳이어야 하기 때문에, Brides do Good에서는 전 세계 취약 계층 여성과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결혼 산업의 힘을 동원합니다. 신부와 각 브랜드에서 기부한 웨딩드레스를 재판매하여 소녀에게 힘을 실어주는 국제적 자선 프로그램 기금을 마련하며, 소녀가 조혼의 위험에서 벗어나 스스로 더 밝은 미래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교육을 지원합니다. Brides do Good은 진보적인 신부들에게 더 윤리적으로 결혼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버진로드를 걷는 발걸음이 더욱 공정하며 지속가능한 세상으로 이어지게끔 돕고 있습니다.

또한, Smart Works는 옷의 힘을 이용하여 인터뷰에 적합한 의상으로 자신감을 높이고 일대일 인터뷰 코칭을 제공함으로써 여성의 취업 준비를 돕습니다. 이 영국 자선 단체는 기부받은 훌륭한 품질의 옷을 활용하여, 일자리를 찾는 여성에게 꼭 필요한 최소한의 옷이 채워진 옷장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취업을 지원합니다.

2대륙, 8개국에 총 11곳의 빌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플랫폼 The Bicester Collection의 10여 개 파트너 자선 단체는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지역 사회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10여 개 파트너 자선 단체 외에도, The Bicester Collection는 지속적으로 Partners In Health 등과 같이 중앙 정부와 협업하여 진료를 제공하고 암, 만성 질환, 아동 보건, 응급 대응, HVI/AIDS, 모성 보건, 정신 건강, 결핵 등의 분야에서 공중 보건 체계를 강화하고 있는 기타 조직의 활동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감각

최신 스타일, 여행, 문화, 요리를 한 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