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로즈마리 퍼거슨(Rosemary Ferguson)이 말하는 신선한 봄 이야기

봄을 목전에 둔 지금, 영양학자이자 자연 요법 전문가이며 작가인 로즈마리와 함께 봄 시즌 건강한 활력을 얻는 데 필요한 조언을 들어보세요.

01

파워 아워(power hour)로 시작하세요

로즈마리는 할 엘로드(Hal Elrod)의 책 기적의 아침(The Miracle Morning)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여섯 가지 습관을 익힐 것을 권장합니다: 명상, 긍정, 심상, 운동, 독서, 일기 쓰기로 육체 및 정서적 건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로즈마리는 "알람이 꺼질까 두려워하고 [...] 방어적인 태도로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먼저 게임에서 앞서고자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02

메뉴 업데이트

로즈마리는 요리할 때 늘 하던 메뉴에서 벗어나 보라고 권합니다. 매일 일상적으로 먹던 메뉴를 바꾸고 일주일에 과일과 채소를 50회 먹기에 도전해보세요. 영양학적 효과를 위해 다양하고 맛있는 초록색 허브와 계절 과일을 더해보세요.

I do something bad nearly every day.

Rosemary Ferguson

Nutritionist, naturopath and author

03

균형 지키기

로즈마리는 "저는 거의 매일 안 좋은 행동을 하곤 해요"라고 일상의 갈망에 대해 말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자연식품과 다양한 과일, 채소는 균형 잡힌 식단의 핵심 포인트가 됩니다. 하지만 "먹는 음식을 즐기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가끔 간식을 즐기는 정도는 여유롭게 받아들이세요.

04

푹 잠자기

"사람들이 수면의 중요성을 깨닫기 시작했어요."라고 로즈마리는 덧붙입니다. "수면에 지장을 주는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블루 스크린입니다." 우리는 모니터 화면을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은 더욱 중요합니다. 더 편안한 수면을 위해 잠들기 전 최소 2시간 동안 디지털 디톡스를 시도하고 모든 전자기기를 끄도록 노력해보세요.